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개암사 근처 숙소 추천! 여행의 완벽한 시작을 경험하세요!

개암사 근처 숙소 추천! 여행의 완벽한 시작을 경험하세요!

경치 끝내주는 뷰맛집 숙소 BEST5

개암사 근처 숙소

개암사 근처 숙소 – 개암사 소개

경주시에 위치한 개암사는 부여나 제주, 고려시대의 절로 자리 잡아 온 역사적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632년에 세워진 개암사는 왕복 3km 정도의 길을 따라 화성산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근처에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숙소들이 많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암사에서 숙박 가능한 숙소는 옛절, 풀빛길 게스트하우스, 석우가람 등이 있습니다. 중에서 특히 개암사 근처 숙소에 대해 장점과 추천할만 한 것들을 살펴볼까 합니다.

개암사 근처 숙소의 장점

개암사가 위치한 화성산 지역은 경주시내에서는 산지이기 때문에 바람이 더 서리지만 공기가 상쾌하고 경치가 멋집니다. 그래서 개암사 근처 숙소는 자연과 어울리기 좋고 일반적으로 숙소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주변에는 산책로도 많이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와 함께 걷기 좋은 환경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개암사 근처 숙소에서는 개암사를 바로 오르내리기에 편리한 위치차이가 있습니다. 개암사에서는 절의 아름다움과 함께 상쾌한 공기가 있는 걸 느끼실 수 있고, 그동안 숙소에서 느낄 수 없었던 산책, 조깅, 등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종류: 호텔,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개암사 근처 숙소는 호텔,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각 숙소마다 매력이 조금씩 다르므로 여행목적과 예산에 맞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호텔

개암사 근처 호텔은 청사포 호텔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4성급이며 개암사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내 객실도 깨끗하고 야외 수영장도 있습니다. 하지만 비교적 가격이 비싸므로 예산이 여유로우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 모텔

개암사 근처 모텔로는 “감동모텔”, “에이동성모텔”, “삼일모텔” 등 다양한 곳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감동모텔”은 개암사 입구에서 숙소를 찾기에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아늑하며 숙소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3.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로는 “풀빛길”, “석우가람”, “꿈드림캐슬” 등 다양한 곳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풀빛길 게스트하우스”는 특히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함께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지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개암사에서 가장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절 방문도 편리합니다.

가성비 좋은 숙소 추천

가성비 좋은 개암사 근처 숙소 중 한 곳은 “개암의 숲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 곳은 개암사 입구에서 도보로 5분 남짓 거리에 위치하며,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객실도 크고 아늑해서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개인실을 사용하시면 하루당 3만 원대 부터, 그리고 2인실을 사용하시면 4만 원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개암사와 인접한 관광지 정보

개암사 근처에는 조선시대의 역사적유산인 “과천촬영장”, 경주도 마운트 바이크 대회의 코스로 이용되며, 매년 10월에 열리는 “황룡사 대궐제”가 열리는 황룡사, 화암동계곡, 외다랑어떼, 민물장어마을 등으로 많이 찾아옵니다.

1. 과천촬영장

과천촬영장은 과천에서 미국 방송국인 CBS가 쇼핑의 허브인 촬영 장소로 여기에서 대부분의 방송이 송출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좁은 골목길만상존하지 않고고대의 도시 내에 그 낡은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년 다양한 전시회와 문화관련 행사가펼쳐지기도 합니다.

2. 황룡사

황룡사는 경주시에 화암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주에서 가장 높은 곳인 신선대 주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찬란한 지붕과 높은 기둥들로 이루어진 대조매력의 건축물입니다. 현재 주로 사찰로 이용되고 있으며 매년 10월초에는 황룡사 대궐제가 열립니다.

3. 외다랑어떼

외다랑어떼는 참다랑어를 주력 어종으로 하는 양식장으로, 지붕이 없는 패밀리 레스토랑, 연못변 따뜻한 상점 건물, 월팴 산 산책로와 같은 다양한 문화와 먹거리 문화센터를 이어받고 있습니다. 외다랑어 체험을 할 때, 개인적으로 믿을만한 양식장을 골라야하는데, 이 곳은 최고라고 할 만합니다.

4. 화암동계곡

화암동계곡은 개암사 주변 주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간단한 산책과 할 수 있는 곳이며, 만약 시간이 없다면 화려한 지렁이 몇 마리를 빨리 띄어가면 됩니다.

근처 맛집 소개

개암사 주변 맛집으로는 대표적인 지역특산물인 외다랑어 요리와 닭볶음탕이 유명합니다.

1. 외다랑어 요리 추천: 황룡사횟집

광일리에 위치한 “황룡사횟집”은 개암사를 방문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입니다. 지극히 직업적인 깔끔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제철인 참다랑어 요리는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2. 닭볶음탕 추천: 닭적날문

화북바래길에 위치한 “닭적날문”은 지역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사람들이 닭볶음탕관련 메뉴를 맛보기 위해 방문합니다. 검증된 물리학 효과와 함께 단맛, 매주가 적당히 섞인 맛이 일품입니다.

숙소 예약 방법과 유의사항

개암사 근처 숙소 예약은 인터넷이나 전화로 가능합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예약 확인 과정을 따라서 간단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숙소 이용 전에 예약금과 예약 취소에 대한 사항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암사 근처 숙소 방문 후기

개암사 근처 숙소 중 “석우가람”은 시설이 깨끗하고 방 기본적인 양식이며 깔끔하며 전망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인근의 개암사 걸어서 5분거리이며, 호스트 패밀리도 굉장히 친절합니다. 또 해당 숙소의 화장실이 깨끗해서 인상 깊었습니다. 언제든 리셉션에서와 호스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FAQs

1. 개암사 근처 숙소의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 개암사 근처 숙소는 종류와 크기, 시즌에 따라 가격대가 다르므로 예약하시기 전에 인터넷 예약 홈페이지에서 검색하시거나 직접 전화를 걸어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개암사 근처 숙소는 날씨가 추울 때 추천할 만한가요?
– 경주시의 날씨 온도는 평균 5도 이상 하지만 개암사 지역은 산소리이므로 바람이 더 서리지만 공기가 상쾌하며, 숙소 내부에 난방 시설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겨울에도 기온이 낮아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3. 개암사 근처 숙소에서 야외활동이 가능한 것이 있나요?
– 개암사 지역은 산책로와 조깅, 등산 등 다양한 야외활동이 가능합니다. 숙소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화암동계곡은 산책 하기에 좋으며 개암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인 황룡사 대궐제는 매년 다양한 전시회와 문화관련 행사가 개최됩니다.

4. 개암사 근처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 양식이나 매운 맛이 강하거나 기타 요구사항이 있으시다면 가게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대표적인 지역특산물인 외다랑어 요리와 닭볶음탕이 유명한데, 황룡사횟집과 닭적날문을 추천드립니다.

Keywords searched by users: 개암사 근처 숙소

Categories: Top 20 개암사 근처 숙소

경치 끝내주는 뷰맛집 숙소 BEST5 \”밖으로 나가지 않고 안에서 경치감상\” 비대면 언택트여행

See more here: thammymat.org

Images related to the topic 개암사 근처 숙소

경치 끝내주는 뷰맛집 숙소 BEST5 \
경치 끝내주는 뷰맛집 숙소 BEST5 \”밖으로 나가지 않고 안에서 경치감상\” 비대면 언택트여행

Article link: 개암사 근처 숙소.

Learn more about the topic 개암사 근처 숙소.

See more: thammymat.org/blog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